본문 바로가기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양평톡톡 상세보기 - 공개여부,제목,작성자(실명),작성일,조회수,내용 정보 제공
양평톡톡
작성자 : 조OO 작성일 : 조회수 : 104
공개여부 공개
내용 카카오톡으로 매번 양평군의
사업 소식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왜 매번 모든 사업 계획이진행되고 나서야 안내 홍보물을
알리나요?? 군에서 하는 모든 사업은 사업 계획이 사전에 잡혀 있을텐데 말이죠?? 이건 참여를 하지 말라는 알림입니다! 뒤 늦게 알고나면 화도 나고 사업에 필요성이 매우 의문이드는 짜고 치는…
꼭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세금을 지원할 사업 목적이라면 최소한 사업 계획을 사전에 공지를 해야 맞는게 아닌가요??



의회에 바란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의회사무과
연락처 031-770-2546
작성일
1. 「군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양평군의회」 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접수하신 『양평톡톡 주간 카카오톡 메시지 알림 관련 사전 사업계획 내용 발송 요청』 과 관련하여 해당부서(소통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 의견 회신 후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오니 깊은 이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가. 양평군 공식 카카오톡 채널 ‘양평톡톡’을 통해 발송하는 주간 카카오톡 알림 메시지는 현재 양평군에서 시행되고 있는 주요 군정 사업, 정책, 주요 소식, 행사 등을 사전에 알림 메시지 형태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나. 해당 서비스는 문자전송으로 각 부서별 모든 사업계획을 알려드리는데 어려움이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 아울러 주민 의견이 필요한 사업의 경우에는 사업 시행 전 주민 공청회 등을 통해 주민 의견을 수렴하는 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군청 홈페이지 게시판 등을 통해 사업계획을 공지하는 사업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의회사무과 의정팀(☎031-770-2546)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