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황선호 재선군의원 지방선거 전 음주운전 상세보기 - 공개여부,제목,작성자(실명),작성일,조회수,내용 정보 제공
황선호 재선군의원 지방선거 전 음주운전
작성자 : 정OO 작성일 : 조회수 : 320
공개여부 공개
내용 6월1일 지방선거일 전에 황선호 군의원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다는 사실을 맘카페를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이 사실이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탓인지 지역의 정치적 성향인지 모르겠지만 이번 지방선거에서 군의원으로 당선되었더군요.
황선호 의원이 의원직 상황에서 음주운전 범죄를 저질렀는데 왜 음주음전 적발후 발빠르게 징계조치를 안했는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이번에 당선된 전진선 군수가 양평군의회 의장으로서 황선호 의원 음주운전관련문제를 의회에 긴급으로 다루어야할 사안이었음에도 직무유기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국민의 힘 당원이라고 시간끌기하고 봐주었다는 의혹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당을 떠나 음주운전한 현직의원이 다시 재선으로 양평군에서 의원활동을 한다는 것 자체가 개탄스럽고 받아들이기 힘듭니다.
음주운전 적발이후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황선호의원에게 법을 떠나 도의적으로도 절대로 의원자격을 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선된 전진수 군수님!
그리고 군의원분들!
자격없는 황선호의원과 함께하는 양평군의회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황선호의원 자진사퇴와 사과하십시오.
끝으로
양평군의회는 군민들이 소리내지않는다고 듣지못하고 보지못한다 오판하지마십시오..
군민에게 떳떳한 자격을 갖추고 군민을 위해 일하는 군의회가되길 소원합니다.



의회에 바란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양평군의회
연락처 0317702523
작성일
1. 『열린 의회 ! 신뢰 받는 의회!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에 적극 협조하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문의하신 「황선호 당선의원의 음주운전 관련 조치」 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오니 깊은 이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가. 양평군의회에서는 해당 사안에 대하여 「지방자치법」, 「양평군의회 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 등에 관한 조례」 및 「양평군 회의규칙」 등 관련법 규정을 검토하여 적의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군의회 의회사무과 의사팀(☎ 031-770-2527)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