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오토바이/스포츠카 관련 행사등을 모두 반대합니다. 상세보기 - 공개여부,제목,작성자(실명),작성일,조회수,내용 정보 제공
오토바이/스포츠카 관련 행사등을 모두 반대합니다.
작성자 : 원OO 작성일 : 조회수 : 187
공개여부 공개
내용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0927516113?OutUrl=naver

"혼다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이 ‘몽키125’를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수도권 두 곳에서 특별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7일부터 모터사이클 중심의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플래그십 스토어(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7길 19-12)에서 ‘몽키125’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11월 이후부터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즈된 ‘몽키125’가 차례로 전시되며, ‘몽키125’ 한정판 의류, 액세서리 등도 판매된다. 또한 10월 2일부터 17일까지는 양평 만남의 광장 휴게소(경기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954)에서도 토·일요일에 한해 전시 부스를 운영 예정이다."

위 기사에 따르면 관련 행사가 마을 지근거리에 있는 곳에서 벌어질 예정인바, 행사를 양평군수가 사는 집 앞이나 양평군청 주차장, 아니면 종합체육공원에서 행사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 바랍니다. 오토바이 족들이 모이는 장소가 광장옆길 인근 마을 주변으로 조성되고 있는바, 마을 주민들은 차량 소음으로 삶이 저해되고 있는바, 광장옆길 마을 인근에서 이 행사가 이루지지 않도록 바랍니다. 양평군수가 차량들의 굉음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즐길수 있도록 양평군청내나 군수집앞에서 행사를 진행해 주기를 바랍니다. 양평군수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어줄 겁니다. 양평군내에 오토바이/스포츠카족들의 전용공간을 만드는 정책에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행사 취소가 되지 않을시, 마을 주민을 대표해서 도끼들고 나가서 싸우겠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불행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담담 행정 관리자는 다른 장소에서 행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 바랍니다. 양평군수 집앞이 가장 최적의 장소일듯.

또한 빠른 시일안에, 광장옆길 마을 입구 전봇대를 이용하여 현수막을 설치 바랍니다.

'오토바이/스포츠카등 소음을 발생하는 차량들은 니들 애미애비 자식들 앞에 가서 소리를 즐기시고 플렉스하시기 바랍니다. 광장옆길 마을주민들은 조용히 살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당신들 때문에 정말 죽고 싶습니다. '

또한 양평군수가 왜 광장옆길 마을 인근에 오토바이와 스포츠카 족들이 즐기고 떠들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만드려고 하는지, 어떠한 기준에서 이러한 행정을 지속적으로 권장하고 있으며, 관련 편의시설에 대한 인허가 사항에 대해서, 아무런 주민들과의 소통도 없이 적극 추진하고 있는지 해명바랍니다.

양평군의회 의장에게 바란다.

원주민들이 먼저 배려받는 의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군의회 의원들은 모두 외지인들인가? 의원들이 가짜로 양평에 주소를 두고, 태어난 고향이나 살아온 곳이 다른 곳이라, 원주민들은 모두 내쫒기고 외지인들이 들어와 원주민들이 누려온 자연과 문화를 모두 망치고, 심지어 원주민들의 삶의 터전을 중국 조선족들처럼 빼앗는 행정과 정책을 계속 만들고 있는 것인가? 왜 원주민들이 고향을 떠나는지 의원들은 알고 있는가? 양평군수의 친 오토바이/스포츠카 정책으로 광장옆길 마을 인근에는 층간소음 1000배의 고통을 받고 있는 원주민들의 삶을 저해하고 있기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라. 군민들의 세금으로 원주민을 우선 배려하는 정책을 만들고, 현 국회의원과 현 군수의 대가리 깨져도 자연이 망가져도, 원주민들이 모두 쫒겨나도, 관광객 유치와 인구수 늘리기에만 급급한 잘못된 행정을 하지 못하도록 싸워라. 의원들중에 원주민이 있다면, 원주민에 대한 배려, 최소한의 배려는 지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또한 군민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너희들의 일이기에, 외지인들의 무분별한 원주민의 삶의 파괴에 대해서 외지인들을 알아 쳐 들을 수 있도록 오토바이/스포츠카 관련 행사 금지 및 굉음 발생에 대한 단속을 보다 철저히 하라.



의회에 바란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의회사무과
연락처 031-770-2523
작성일
1. 『열린 의회 ! 신뢰 받는 의회!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에 적극 협조하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접수하신 『오토바이, 스포츠카 관련 행사 등 반대 요청』 건의에 대하여 관련부서에 대한 의견회신 및 검토 후,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오니 깊은 이해있으시기 바랍니다.
가. 군청 부서(환경과)의 의견은, 귀하께서 제기하신 인근지 주변 ‘만남의 광장 enervis’ 및 ‘2STROKE’ 대표, 그 외 ‘휴게소’ 입점주들, 맞은편 ‘이마트24’ 점주, ‘이륜차 정비소’ 관리자들에게 행사로 인해 인근주민들에게 소음피해가 가지 않도록 이용객들에게 주의를 당부하도록 안내 및 지도 조치할 예정입니다.
나. 의회에서는 해당 민원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집행부서와 방안들을 논의·검토하여 소음으로 인한 주민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군의회 의회사무과 의정팀(☎ 031-770-252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