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양평군의회, 5월 정책협의회 개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파일 정보 제공
양평군의회, 5월 정책협의회 개최
작성자 : 양평군의회 작성일 : 조회수 : 33
내용 양평군의회, 5월 정책협의회 개최
- 6월 정례회 앞두고, 주요 정책 의견 소통의 자리 펼쳐

양평군의회(의장 윤순옥)는 지난 3일, 군의회 열린의회실에서 양평군 집행부와 5월 정책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윤순옥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지주연 부군수를 포함한 집행부서 국·과장 16명이 참석하여 △양평군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업(채움사업) △양평군 고향사랑 기금사업」 대형소화기 보급사업 △「양평시니어클럽」 설치·운영 및 민간위탁 △세미원 배다리 개통기념식 등 군 현안 사항 및 각종 사업추진 내용 총 10건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이번 정책협의회에서는 6월 정례회에서 논의할 주요 안건을 다루며 현안 보고에 꼼꼼하고 심도 있는 질의를 통해 사업의 문제점을 짚고, 해결 방안을 도출하며 앞으로의 기대효과 등에 대해 논의했다.

지주연 부군수는 의회와 집행부와의 소통의 중요성 강조로 집행부 보고의 물꼬를 트며, 앞으로도 의회와 깊이 있는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전했다. 윤순옥 의장은 “주민 중심의 사업추진은 주민의 의견을 듣는 것이 최우선이므로 형식보다 주민 모두가 공감하는 사업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하며, 양평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양평군의 발전을 바라는 마음은 의회와 집행부 모두가 한마음인 만큼 “이번 정책협의회에서 논의한 내용이 반영되어 6월 정례회에서는 주민에게 더 이로운 방향으로 의결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