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양평군의회,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전국배드민턴대회 개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파일 정보 제공
양평군의회,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전국배드민턴대회 개최
작성자 : 양평군의회 작성일 : 조회수 : 82
내용 양평군의회,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전국배드민턴대회 개최

양평군의회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전국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대회는 배드민턴의 저변확대와 체력 증진 및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양평군의회 및 양평군과 양평군체육회의 후원으로 양평군 배드민턴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여 전국 선수 및 관계자 900여명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뤘다.

23일 오전 11시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대회장인 윤순옥 의장을 비롯하여 양평군의회 의원들과 양평군 체육회장, 양평군 배드민턴협회장 및 협회 임원들이 참석하여 선수와 관계자들에게 격려와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윤순옥 의장은 “양평군에 활성화된 많은 생활체육 중 1천여 명의 동호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많은 종목이 배드민턴이기에, 어디서든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여 건강을 증진하고 양평군을 찾는 전국의 많은분들께 아름다운 양평군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승패와 관계없이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우호를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26일에는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유소년인라인스피드대회를 개최하였으며, 2024년에도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을 확대하여 양평군의회 의장배 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