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양평군의회, 2022 회계연도 결산 검사위원 위촉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파일 정보 제공
양평군의회, 2022 회계연도 결산 검사위원 위촉
작성자 : 양평군의회 작성일 : 조회수 : 96
내용 양평군의회, 2022 회계연도 결산 검사위원 위촉
- 황선호 부의장이 대표위원 맡아, 4월 7일부터 20일간 결산검사 돌입

양평군의회(의장 윤순옥)는 3월 3일 양평군의회 열린의회실에서 황선호 부의장을 비롯해 모두 5명의 2022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을 위촉했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은 지난 2월 24일 제291회 양평군의회 임시회에서 선임 되어, 양평군의회 황선호 부의장이 대표위원을 맡고, 재정 및 회계분야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류대석, 박기선, 한명현, 조재명 등 5명의 위원이 위촉됐다.

결산검사위원은 오는 4월 7일부터 4월 26일까지 20일간 2022년도 세입·세출 결산, 재무제표, 성과보고서 등을 종합적으로 검사하여 지난해 양평군에서 집행한 예산이 당초 목적대로 쓰였는지, 낭비된 부분은 없는지 면밀하게 확인할 계획이다.

황선호 대표위원은 “양평군의 재정이 투명하고 내실있게 운영되었는지 면밀히 검토하여, 건전하고 효율적인 예산운용이 될 수 있도록 결산검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순옥 의장은 “결산검사위원들께는 필요한 사항은 아낌없이 지원해 드리겠다”며, “군민의 소중한 세금이 낭비되는 사항은 없는지 철저하게 확인하고, 재정운영 전반에 관하여 종합적인 발전방향을 제시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