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양평군의회, 인사권 독립 후 첫 승진 인사 단행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파일 정보 제공
양평군의회, 인사권 독립 후 첫 승진 인사 단행
작성자 : 양평군의회 작성일 : 조회수 : 122
내용 양평군의회(의장 윤순옥)는 30일 양평군의회 열린의회실에서 2023년 1월 1일자 인사발령자에 대해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인사는 지난 1월 13일 지방자치법 전면 개정에 따라 의회 인사권 독립 이후 의회가 독자적인 인사위원회를 구성해 단행한 첫 승진인사로 승진후보자의 업무실적과 경력을 고려하여 결정했으며, 의회사무과 직원 3명이 승진하고 6명이 전보 발령됐다.

임용장 수여식에는 군의원 및 의회사무과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윤순옥 의장은 승진, 전보 공무원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축하와 격려를 했다.
윤순옥 의장은 “지방의회 인사권 독립 후 첫 승진 인사를 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 운영을 통해 직원의 사기를 고취하고, 의정 역량을 강화해 전문성을 갖춘 신뢰받는 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조직개편을 통해 홍보정책팀을 신설하였으며, 이를 통해 더 좋은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양평군의회가 어떤 의정활동을 펼치는지 군민들에게 알려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 인사발령 명단
▲ 승진 황은선(지방행정주사), 하재영(지방운전주사), 홍진휘(지방행정서기) ▲ 전보 유대원(의정팀장), 김철호(전문위원), 황은선(홍보정책팀장),▲ 양평군 파견 정영석(수석전문위원), 장동훈(지방행정주사보), 전지호(지방행정서기)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