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도시개발공사 사장 민선선거 관여? 상세보기 - 공개여부,제목,작성자(실명),작성일,조회수,내용 정보 제공
도시개발공사 사장 민선선거 관여?
작성자 : 김OO 작성일 : 조회수 : 101
공개여부 공개
내용 한달전부터 강xx 양평군 도시개발공사 사장이 경기도 체육협회회장, 31개시군 등을 찾아다니거나 전화로 특정후보를 지지해달라는 부탁했다고 합니다. 공공기관 사장이 민선 선거에 관여해도 되는건가요?? 진위여부를 파악해주세요!



의회에 바란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의회사무과
연락처 0317702523
작성일
1. 「군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양평군의회」 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감사를 드립니다.

2. 의회에서는 선거 관련하여서는 조사의 권한이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깊은 이해 있으시길 바랍니다. 양평군의회는 주민을 대표하여 지역의 조례 제·개정, 폐지 및 예산의 심의·확정, 결산승인의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를 수행하여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선거 관련하여서는 양평군선거관리위원회(☎ 031-772-2401)로 문의하시어 조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4.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하여는 즉각적인 해결이 다소 어려워 부족함을 느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의회사무과 의정팀(☎ 031-770-252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