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집 앞 스포츠카 동호회 주점내에서의 요리 매연에 대한 양서면장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상세보기 - 공개여부,제목,작성자(실명),작성일,조회수,내용 정보 제공
집 앞 스포츠카 동호회 주점내에서의 요리 매연에 대한 양서면장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작성자 : 마OOO 작성일 : 조회수 : 106
공개여부 공개
내용 https://www.hani.co.kr/arti/society/schooling/1069765.html

위 기사는 '요리매연' 이라는 주제의 글입니다.

1. 양서면장과 대심2리 이장등 인허가권등에 개입되어, 광장옆길 마을 입구에, 요리매연을 뿜어내어 주변 주거지에 피해를 주고 있는 스포츠카 동호회 주점 겸 음식점이 들어섰습니다.

2. 저희 집은 매일 요리 매연을 맡고 있고, 창문이나 유리창을 열지 못하고 있습니다. 술 안주등 튀김 요리를 많이 하는 이곳에서는 영업을 하지 않는 날도 요리 매연 냄새가 나,

여러가지 민원을 넣었지만, 양서면사무소 부면장은 들어본적이 없는 민원이라고 하더군요.

이태원 참사처럼 아무도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은 실정입니다.

3. 이 시설과 관련하여, 인허가권에 관여한 모든 인간을 모아, 관련 시설이 주변에 어떤 피해를 주고 있는 조사하시고, 인허가부터 현재 피해상황까지 파악하는 전수조사를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왜 스포츠카 동호회 편의시설이 마을 입구에 들어서게 되었는지? 스포츠카 소음으로 지난 한해동안 무지 괴로웠습니다.

- 현재 이 건물에서 요리 매연이 발생하고 있는 매일 이 냄새를 맡고 있는 주민들은 앞으로 그냥 살아야 하는건지? 위 시설은 자체 환기시설이나 여과시설이 없이 현재 하수구로 기름을 흘러내려보내고 있는데도, 현장에 나온 면사무소 직원들은 여전히 아무런 조치를 취하고 있지 않는바, 이 편의시설들이 들어서면서, 편의제공등을 대가로 모종의 거래가 있었는지,

왜 이렇게도 편의를 봐주면서, 주민들의 건강을 상하게 하고, 소음으로 밤잠을 설치해 하고, 생활 자체가 어려워지는 상황을 계속 방관하고만 있는지,

처음부터 이 건물들이 들어서기 전부터, 지금까지 그 과정을 전수조사하여, 혐오시설로 인해 발생하는 소음과 요리 매연, 그리고 영업장내 음악소리로 인한 불편등 모두 고발 조치하여, 예전 마을처럼 조용하게 살고 싶습니다.

제발 중국인들이나 중국인들 같은 외지인들이 환경을 오염시키면서, 원주민들의 삶을 피폐하게 만들면서, 돈만 벌고자 잠깐 들어와서 생태계 다 망쳐놓고, 그냥 떠나버리는 이런 비상식적인 사람들이 없도록 만들어주시고,

원주민들이 이루어가고 있는 마을, 잘 지켜나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제발.



의회에 바란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의회사무과
연락처 0317702523
작성일
1. 「군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양평군의회」 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접수하신 『양서면 광장옆길 투스트록 요리매연』 과 관련하여 해당부서 의견 회신 후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오니 깊은 이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가. 양평군청 관련부서(환경과, 양서면)에서는 양서면 광장옆길 업소 대표 및 관리자에게 해당 민원 고충에 대해 고지하였습니다. 또한, 인근 주민들에게 요리매연 피해가 가지 않도록 업체에 안내 및 지도조치 하였습니다.

나. 의회에서는 해당 민원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집행부서와 해결 방안을 논의·검토하여 요리매연으로 인한 주민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의회사무과 의정팀(☎031-770-2523)으로 문의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