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양평유선방송, 월드컵 중계 실패에 대한 피해보상을 요구합니다. 상세보기 - 공개여부,제목,작성자(실명),작성일,조회수,내용 정보 제공
양평유선방송, 월드컵 중계 실패에 대한 피해보상을 요구합니다.
작성자 : 원OO 작성일 : 조회수 : 141
공개여부 공개
내용 오늘 월드컵 축구 중계가 있는 날인데, 양서유선방송사 (031 773 5008 ) 통신 이상으로 축구를 현재도 못보고 있습니다. (공급사업자등록번호 : 132-13-51733)

가족들 모두 음식 준비하고, 일찍 퇴근해서 모두 모여서 즐거워 했는데, 오늘 하루 모두 망쳤습니다.

기분이 안좋아, 사업자에게 전화를 하니, 받지도 않고, 열번 통화했는데, 한번도 연결이 안됩니다.

매달 비용을 따빡따빡 받아가면서, 한달이라도 밀리면 독촉전화에, 서비스 이용정지 시키겠다 협박하면서,

정작 한달 한두번 가족들 모두 모여 보는 시청시간에는 뭐가 문제였는지,

정말 화가 납니다.

다른 피해자분들도 꽤 많아 보이는데, 피해보상에 대한 대책을 세워주세요.

이용자들은 모두 호구가 아닙니다. 권리만 주장하고, 책임을 지지 않으려는 사업자들은 모두 퇴출시켜야 합니다.

아무런 응대도 없이, 그냥 가만히 있으면 책임지지 않으려는 군수나 면장, 군의원들이 많은 양평군이라, 이런 사업자들도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제발 피해보상에 대한 대책을 세워, 이용자들이 겪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확실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의회에 바란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의회사무과
연락처 0317702523
작성일
1. 「군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양평군의회」 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감사를 드립니다.

2. 의회에서는 월드컵 중계 실패로 인한 피해보상에 대해 권한이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깊은 이해 있으시길 바랍니다. 양평군의회는 주민을 대표하여 지역의 조례 제·개정, 폐지 및 예산의 심의·확정, 결산승인의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를 수행하여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하여는 즉각적인 해결이 다소 어려워 부족함을 느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의회사무과 의정팀(☎ 031-770-252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