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양평군민이 호구입니까? 상세보기 - 공개여부,제목,작성자(실명),작성일,조회수,내용 정보 제공
양평군민이 호구입니까?
작성자 : 양OOO 작성일 : 조회수 : 192
공개여부 공개
내용 현재 양평군의 채무액인 총 얼마나 되는지요?

1. 양평공사 비리로, 아직 그 빚을 갚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양평군내의 공무원들이 사용하는 공관에 대해 전수조사하여, 공적비품과 사적비품등을 잘 구분하여, 군민 세금이 더 이상 허투로 쓰이기 않게 조사, 공청회, 토론회 바랍니다. 지난 군수들 모두 전수조사하여, 비품 구매내역과 구매대금을 전부 공개하여, 시민사회단체와 군민들이 살펴, 군민 세금 사용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낱낱이 공개하라.

2. 또한 공관 사용여부에 대한 양평군수등의 공관 사용자들의 의견을 유투브 채널등을 통해 12만 군민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양평공사의 빚을 갚으려는 노력과 군민들의 궁핍한 삶에 대해 얼마나 책임을 지고 갈것인지에 대한 물음이기도 합니다.

3. 양평군민들의 호구입니까? 양평군의회 의회 유투브 채널 만드셔셔, 활동 사항에 담긴 모든 영상을 올려주세요. 이 홈페이지에 얼마나 많은 군민들이 들어오겠습니까? 고령자들이 많이 양평군에 있는줄도 모르고, 컴퓨터 사양에 따라, 플레이가 되었다 안되었다. 영상 플레이어 설치패치등 깔아야 하고, 영상 음성도 울리는 이 쓰레기 같은 영상들, 듣는 것 자체가 고역인데, 다양한 군민들의 집에 있는 컴퓨터상에 사양에 따라 영상 플레이가 좌우되고, 군민들이 모두 가지고 다니는 모바일로 영상 시청을 아예 못하게 하고 있는 양평군의회는 반성해야 합니다. 자신들의 활동이 얼마나 쓰레기 같으면, 모든 군민들이 손쉽게 볼수 있도록 유투브 채널 활용을 안하는 것입니까?

제가 알려드릴께요, 앞으로 활동하는 모든 영상은 '양평군의회''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올리시고, 영상 음성에 대해 신경써 주시고, 해시태그로 #양평군의회 #양평군 #양평군수 #양평군의원 #아무개 등등으로 같이 올려주세요. 여기에 영상 올리시는 분이 혼자하기 힘들면, 직원 한명 더 채용해서, 유투브에 올려주세요. 이거 미루고 하지 않으면 양평 12만 군민들 모두 호구를 아는 걸로 알겠습니다.

이제 제발 수백억대 비리없는 양평군 마을 만들고, 마을을 대표하는 사람들의 비리가 아닌 역량으로써 발전하는 양평군이 되었으면 합니다. 양평군의원들의 최소한의 예외와 작은 배려가 양평군 원주민의 삶을 지켜주는 것입니다. 많은거 바라지 않으니, 이런 사소하고 상식적인 작은 일부터 해 주세요. 괜히 뭐 행사한다, 뭐 양평군의회 건물 짖는다, 헛짓하지 말고, 그냥 해야할 일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작은 일 부터 하시면 됩니다.



의회에 바란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의회사무과
연락처 031-770-2523
작성일
1. 『군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양평군의회』 에 적극 협조하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요청하신 『의정 활동 전반의 내용과 관련한 영상제작 및 유튜브 채널 운영』 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오니 깊은 이해있으시기 바랍니다.

가. 양평군의회에서는 의정소식의 전반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양평군의회 의정소식지」를 상·하반기 1회씩 제작하여 군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전·후반기 양평군의회 개원 시 「양평군의회 안내책자」를 제작·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평군의회 홈페이지 내 '포토의정', '홍보영상' 게시물 운영을 통해 양평군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홍보, 게시하고 있습니다. 이외 행정사무감사 등의 의정활동은 양평군의회 홈페이지 내 '회의영상' 게시물에서 컴퓨터 및 모바일을 통해 회의록 열람, 회기영상 다시 보기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나. 의정활동 전반에 대한 소식과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어 현재로서는 별도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계획하고 있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양평군의회 의회사무과 의정팀(☎ 031-770-252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