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가만히 있으면 바보입니다. 양평군민들 모두 일어서세요. 상세보기 - 공개여부,제목,작성자(실명),작성일,조회수,내용 정보 제공
가만히 있으면 바보입니다. 양평군민들 모두 일어서세요.
작성자 : 원OO 작성일 : 조회수 : 175
공개여부 공개
내용 인천시 국회의원 이재명도 음주운전 전과가 있습니다. 정동균 전 군수도 사업을 하던 시설 폐기물과 산림법 위반, 힘든 시절 이겨내기 위해 술을 마시고 운전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런 사례를 통해 양평군을 대표하는 사람들도 술을 마시고 운전을 했던, 도박을 했던 인간적으로 봐주어야 겠지요?

'도의적인 책임은 있지만, 법적인 책임은 없다. '

위 문구의 가장 대표적인 사례가 전전 군수 김선교, 양평공사 군비리 납품 사건입니다. 상당한 빚을 양평군 10만 군민들에게 남겨준 역대 최고 비리였죠. (금액으로 따져서 이보다 큰 사건이 있었나요?) 이 때 당시 윤석열 전 검사가 여주시청에 있었구요.
앞뒤 시기 짜 맞추어 대강 여러가지 뉴스들을 모아 우리 지역, 양평군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살펴보니,

마을을 대표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인간적으로 10만 군민들에게 배려받고, 법적인 책임은 없다는 이유로, 비리에 연루된 김선교 전전군수는 현재 양평군의 국회의원이 되었습니다.

이런 흐름에서, 현재 군의회 부의장이 된 황선호(알지도 못했던 사람이라 이름이 맞나?), 이 사람이 음주운전을 한 것이 뭐 그리 큰 부도덕적이고, 비상식적인 일 이겠습니까? 이걸 뭐 그리 큰 문제라고, 절대로 부의장 자리에서 내려오라고 하는 것 자체가 저는 어불성설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양평군은 썩을 만큼 썪었습니다. 숲의 천국, 물의 낙원이였던 양평군 마을이, 이제는 비리의 천국, 사기꾼의 낙원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부동산업체들 양평군에 많이 들어서있죠? 제가 아는 지인분들 여럿이 현재 부동산업자, 소위 공인중개업을 하는 이들의 현란한 혀놀림으로 현재 금전적으로 정신적으로 피해를 보고 계시는 원주민들이 계십니다.) 이미 시냇물은 똥물이 된지 오래고, 고인 물로 이제는 악취가 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10만 양평군민 여러분! 진정하시고, 이제 한번 제대로 생각하고 또 생각해 봅시다.

1. 이들이 하는 마을 대표로써의 공적인 활동을 항시 군민들이 볼수 있도록, 관련 활동등(공청회, 청문회, 토론회등)을 영상을 찍고, 있는 그대로 유투브에 올리는 관련 영상제작기관이 만들어야 합니다. 군민들이 쉴때 잠깐, 잠자기전 잠깐씩 볼수 있도록 영상을 올리게 하면, 절대 권력이 자리 잡지 못하게 막을수는 있습니다. 군의원들이 현재 새로운 건물을 지어 군의원들 사무실로 이사할 모양새인데요, 이 세금을 우선 영상제작단체를 만드는데 사용토록, 군의원들에게 요구하십시오. 지역언론매체들은 거수기가 된지 오래고, 현재 오래된 영상들은 마이크소리 불량등 그냥 보는것 자체가 역겹습니다. 이건 군민들이 보지 말라는 뜻과 같습니다. 이제 더이상 어리석은 개돼지 되지 마십다.

2. 올 7월 김선교와 양평공사간의 비리 문제에 대해 토론회와 공청회가 있을 것이라는 군의원의 답변을 들은 바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모든 활동등이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개되고, 관련 영상은 모두 유투브에 올리기 바랍니다. 유투브 채널명을 빠른 시일 안에 만들어 10만 양평군민들에게 공지하라.

3. 전 군수였던 정동균의 토종사업단지내 부인명의 부동산에 대한 내용이 명백하게 잘 설명되어지지 않고 있기에, 정동균의 친인척등의 지인과 관련된 건설업체가 있는지 살피고, 토종사업단지내 사업등에 어떠한 비리나 특혜가 없었는지 철저히 조사 수사해라! 부인명의 부동산이 토종사업단지 건설 이전에 구입한 것인지 이후에 구입한 것인지, 어떠한 과정으로 매입을 하게 된 것인지등 밝혀라!

군의원 여러분! 제가 알고 있는 일 만으로도 군의원 여러분들은 한시도 쉴 시간이 없어 보입니다.

어찌 이런 일들을 방치해 두고, 술먹고, 술먹은 상태로 운전을 합니까? 이거 제정신인거 맞는겁니까?

하루 먹고 하루살기 빡센 군민들이 대대수임을 명심하시고, 군민들 세금으로 만들어지는 당신들의 월급, 그냥 공짜 아닙니다. 돈 받았으면 제대로 일해 주시기 바랍니다.

군민들이 바라는 건, 그냥 당신들이 당신네들이 해야할 일을 하는 것입니다. 뭐해서 상받았다고 자랑하고, 노인분들 밥차에서 봉사했다고 뉴스기사에서 얼굴 자랑하고, 이런거 하는게 아닙니다. 제발 그냥 당신들이 할 일을 해주세요. 제발.

양평군민들의 민심이 얼마나 무서운지, 우리 원주민들부터 알려주어야 합니다. 원주민들이 가꾸어온 터전을 다 내어주고 떠나는 모습, 왜 자주 보아야 하나요? 목소리를 제대로 내시지 않기 때문입니다. 더 목소리를 내시기 바랍니다. 가만히 있으면, 똥내가 나는 절대권력이 생기고, 결국 부패하여 온 마을에 악취로 진동할 겁니다. 지금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양평군민들이 계시다면, 코를 제대로 내밀고, 군의원들과 양평군수, 양평군 마을 단위 면장들과 공무원들이 하는 말과 행동이 담긴 영상들 보시면서 한번 깊게 맡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영상들을 한데 모아, 유투브 채널을 만듭시다. 유투브 이름은 '냄새나는 양평군' '제대로냄새맡기' 뭐 이런 채널로 운영하라고, 군의원 게시판에 요구하세요.



의회에 바란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의회사무과
연락처 031-770-2523
작성일
1. 『군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양평군의회』 에 적극 협조하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요청하신 『양평군의 군정 및 의정 활동 전반의 내용과 관련한 영상제작 및 유튜브 채널 운영』 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오니 깊은 이해있으시기 바랍니다.

가. 양평군에서는 『양평군 홍보에 관한 조례』 제5조(홍보매체의 운영)에 따라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 양평군 공식 SNS채널을 통해 군정 소식과 군정 사업을 홍보하고 있으며 양평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군의 사업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민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홍보 채널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양평군 홍보에 관한 조례』 제8조(명예기자 및 서포터즈)에 따라 군민 기자단 형태의 ‘양평군 SNS서포터즈’를 운영하여 보다 생생하고 직접적인 양평군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양평군청 홈페이지 내에 군정 사진갤러리를 운영하여 모든 군정 사업과 행사의 사진을 있는 그대로 군민들에게 공개하고 있으며, 잡지 형태의 군 소식지인 ‘양평 소식’을 짝수월마다 무료로 발행하여 군민들에게 다양한 양평 소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나. 양평군의회에서는 의정소식의 전반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양평군의회 의정소식지」를 상·하반기 1회씩 제작하여 군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전·후반기 양평군의회 개원 시 「양평군의회 안내책자」를 제작·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평군의회 홈페이지 내 '포토의정', '홍보영상' 게시물 운영을 통해 양평군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홍보, 게시하고 있습니다. 이외 행정사무감사 등의 의정활동은 양평군의회 홈페이지 내 '전자회의록' 게시물 운영을 통해 회의록 열람, 회기 영상 다시보기 등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다. 군정 활동과 의정활동 전반에 대한 소식과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어 현재로서는 별도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계획하고 있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양평군의회 의회사무과 의정팀(☎ 031-770-252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